기사제목 2018 스마트컨슈머 인증기업 코스메틱 브랜드 ‘코엘시아’ 선정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2018 스마트컨슈머 인증기업 코스메틱 브랜드 ‘코엘시아’ 선정

기사입력 2018.04.17 11:33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미라클플랜_세이프컨슈머.JPG
 
‘2018 스마트컨슈머인증 기업으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코엘시아가 선정됐다.
 
코엘시아는 해당 평가에서 여러항목에 높은 점수를 평가 받아 ‘2018 스마트컨슈머인증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종합 인터넷 언론사 뉴미디어저널에서 선정하는 2018 스마트컨슈머는 브랜드 및 제품 호감도와 신뢰도, 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이미지, 재구매율, 소비자 불만족 사후 처리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단순 광고성 입소문이 아닌 실제 후기를 취합하여 평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코엘시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 이미지 등을 인정받아 스마트컨슈머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면서 이번 인증 기업 선정을 계기로 해서 코엘시아는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 및 서비스 발굴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코엘시아는 국내 화장품 도매 대표 주자 코코메이가 런칭한 브랜드로국내에는 코엘시아 스무드 립과 립틴트 라인, 요거프레쉬 크림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을 지향하며, 가격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제품들부터 고품격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유용한 뷰티 팁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코코메이(대표 유지영)는 지난 20179발리에서 열린 KBP(Korea Brand Power) Super Live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중 하나로 참가하여 해외 언론과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아시아 모델페스티벌 조직 위원회와 차이나 패션위크 조직위원회, 한국 모델협회에서 주관한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차이나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뉴미디어저널 & newmj.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